[닭가슴살 추천/후기] 다이어트와 단백질 보충을 위한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단백질 섭취는 필수적일 것입니다. 보통은 단백질 보충제를 구입하여 먹곤 하지만 단백질 보충제를 계속 먹을 경우 간에 무리가 가서 간수치가 높아지는 분들도 있으실 것입니다. 저 또한 그래서 이번에는 닭가슴살을 통해서 운동 중 근육을 키우기 위한 단백질 섭취를 해보려고 첫 닭가슴살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다이어트와 단백질 보충으로 인기가 많은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에 대한 솔직 후기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닭가슴살스테이크1



랭킹닭컴에서 닭가슴살 구매

닭가슴살을 어디서 무엇을 구매할지를 몰라서 찾아본 곳이 랭킹닭컴이라는 사이트였습니다. 닭가슴살을 종류별로 모아놓고 파는 사이트였는데 가격과 단백질 함량들을 업체별 제품을 비교하면서 쉽게 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닭가슴살스테이크2


1위라고 되어 있는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10팩 구매하였습니다. 14,500원이라는 가격이었고 비싸다면 비쌀수 있는 가격이었지만 비교적 한팩당 닭가슴살 함량이 20~25g으로 많은 편이라서 구입하였고 후기도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첫 닭가슴살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맛별 솔직 후기

1위 야채맛 (1팩 100g당 단백질 17.45g)


닭가슴살스테이크3


다섯가지맛 중에 제 입맛에도 딱 좋았고 각종 야채가 같이 씹히는 맛이 정말 짭조롬하니 맛있었습니다. 다섯가지 맛중에 그래도 야채맛이 가장 먹기도 좋았고 질리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단백질 함량은 5가지 맛중에는 가장 적긴 했습니다.



2위 오리지널맛 (1팩 100g당 단백질 22.45g)


닭가슴살스테이크4


오리지널은 말그대로 아무 조미가 되지 않은 닭가슴살 스테이크입니다. 하지만 적당한 간이 베어 있어서 퍽퍽하지 않고 물리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닭가슴살스테이크5


다른 맛들보다 저렴하기도 하고 오리지널이라고 해서 순수 닭가슴살 맛만 나서 질리는 맛도 아니라서 오리지널만 사서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3위 고추맛 (1팩 100g당 단백질 22.30g)


닭가슴살스테이크6


고추맛은 스테이크 곳곳에 고추가 박혀있어서 어느정도 느끼함을 없애주는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더 매콤한 고추였다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닭가슴살스테이크7


원재료에는 청양고추가 들어갔다고 되어 있지만 제가 기대한 그런 매콤함은 없었습니다. 약간 스테이크만 먹으면 질리는 맛을 잡아줄수있는 어느정도의 적당한 매콤함이 아쉬웠습니다.



4위 갈릭맛  (1팩 100g당 단백질 23.30g)


닭가슴살스테이크8


다섯가지 맛 중에 제일 기대했던 맛이기도 했고 가장 맛있을꺼라고 생각했던 맛이었는데 기대가 컸던 탔인지 실망도 컸습니다. 


닭가슴살스테이크9


갈릭맛이라고 하기에는 마늘향이 하나도 나지 않았고 왜 갈릭맛이라고 하는지 의문이 들정도의 맛이었습니다. 오리지널이라고 해도 무방할만한 맛이었습니다. 그래도 한팩당 단백질 함량은 가장 많이 포함었습니다.



5위 호박맛 (1팩 100g당 단백질 21.20g)


닭가슴살스테이크10


가장 오리지널맛과 비슷했던 맛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굳이 맛을 구별해놓지 않아도 될만한 그런 맛이었습니다. 호박의 달콤한 맛이라던지 호박특유의 향조차도 느낄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질리거나 퍽퍽함은 없어서 좋았습니다.

닭가슴살스테이크11


맛있닭 닭가슴살의 5가지 맛을 다 먹어보았지만 또 먹으라고 한다면 저는 야채맛과 오리지널맛만 추가로 시켜먹겠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였고 맛도 먹을만하여 좋았지만 오래먹기에는 질리는 맛이니 다른 닭가슴살 제품과 섞어서 드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조리법전자렌지에 1분정도 돌려서 먹을 수 있어서 간단해서 좋았습니다.



닭가슴살이라는 전제하에 다른 맛들이 약하게 조미된것은 이해하지만 굳이 나눠놓은 맛이라면 조금이라도 소비자가 느낄 수 있을만큼은 만들어서 제공해야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쉬움도 있었지만 만족스러웠던 맛있게 닭가슴살을 먹게해준 제품이었습니다.


2018/11/23 - [Food/서울(Seoul)] - [홍대-연희동/시오] 일본가정식 맛집 시오

2018/12/16 - [Food/서울(Seoul)] - [홍대/연남동/맛집] 연어 덕후들이라면 무조건 '연어롭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