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맛집] 화담원에서 샤브샤브, 월남쌈, 초밥, 디저트 무한리필
아산 파라다이스스파 도고를 방문하기 위하여 아침부터 수원에서 출발하여 지중해마을을 한바퀴 돌고 점심을 먹기 위하여 아산 맛집을 찾던중 발견한 샤브샤브 무한리필 집 화담원입니다. 여행이니 만큼 아산의 특별한 맛집을 찾고 싶어 찾던 중 아산만의 특색있는 음식은 아니지만 다양한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곳이어서 이곳을 택하게 되었습니다.
아산 화담원
각종 야채와 담백한 육수, 그리고 다양한 고기까지 제대로 먹을 수 있는 웰빙식단을 제공하며 넓고 쾌적한 실내공간에서 가족모임 및 각종 행사모임까지 확보한 식당입니다.
주소 :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남로 12번길 17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2 : 00 (이용가능시간 100분 제한)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 : 00 ~ 17 : 30(주말 공휴일 제외)
오후 8시 30분까지만 입장이 가능
메뉴
평일 점심(양지, 목심) 14,900원
평일 점심(한우) 19,700원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양지, 목심) 17,900원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한우) 23,700원
모든 가격에는 샐러드바와 초밥 무한리필 가격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지중해마을이 기대했던것보다 볼거리가 없어서 저희는 한바퀴만 돌아보고 바로 식사를 하러 화담원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화담원은 시내 중심가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고 건물 앞에 공터 주차장에 무료로 차를 주차 할 수 있었습니다.
주차를 하고 화담원이 있는 건물로 올라갔습니다. 시작시간이 11시 30분인데 저희는 11시 10분에 도착하여 매장 앞 의자에서 20분간 기다려야했습니다. 날씨가 추웠는데 30분이 될때까지 들어오라는 말이 없어서 20분동안 추위에 떨면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11시 30분이 되고 드디어 입장하여 원하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저희는 양지로 주문을 하고 본격적으로 식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산 화담원은 매장이 굉장히 컸고 많은 손님들을 수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음식들도 굉장히 깔끔해 보였습니다.
고기는 주문한만큼만 주문이 되며 무한리필은 아니었습니다. 대신 야채는 무한리필로 원하는 야채들을 가지고 올 수 있었고 채소들이 모두 다 싱싱해 보이고 신선해 보여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육수를 인버터에 올려서 끓이기 시작하고 야채도 수북히 먹고싶은 만큼 가져왔습니다. 육수는 매운맛과 순한맛 둘중에 고를 수 있으니 기호에 따라 드시면 될것 같습니다.
샤브샤브뿐만아니라 월남쌈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것이 제일 매력적이었습니다. 각종 채소들을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샤브샤브와 같이 먹으니 건강해지는 맛이었고 입안이 개운하였습니다. 월남쌈 채소들도 색깔별로 이쁘게 있어서 더욱더 먹음직 스러웠습니다.
샤브샤브를 맛있게 먹으면서 샐러드바에 있는 다양한 음식들과 초밥을 같이 먹었습니다. 특히 초밥은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놀랐습니다. 장어, 계란, 광어, 소라, 연어 등 일반 초밥집 만큼 종류가 다양했고 그 맛 또한 만족스러웠습니다. 초밥을 정말 좋아하는 저이기에 샤브샤브보다 초밥을 더 많이 먹었습니다.
초밥외에도 각종 샐러드나 치킨, 국수, 우동, 모밀면 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서 샤브샤브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뷔페형식인 화담원이었습니다. 각 종 음식들이 맛없는 것 없이 다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던 여행의 시작이었습니다.
식사를 배부르게 다하고 후식이 빠지면 안될것입니다. 화담원은 후식도 무한리필로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각종 음료는 물로 커피, 와플, 아이스크림, 과일, 케잌 등 없는 것 없이 디저트로도 또 배부르게 해주었습니다.
100분의 이용 제한시간이 있다고는 하는데 저희가 이용할때는 그렇게 제한하지는 않는 것 같아보였습니다. 저희가 그렇게 많이 먹고 오래 먹었지만 보통사람들이 넘기지는 않고 100분이면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으니 시간은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맛과 서비스 다양한 음식들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서인지 많은사람들로 테이블이 꽉 채워졌습니다. 하지만 테이블도 많고 순환이 빨라서 기다리는 사람없이 모두 맛있게 음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맛있게 식사를 한 후 저희는 아산 파라다이스스파 도고에서 즐거운 온천여행을 즐기기위하여 잡아놓은 도고 글로리 콘도로 향했습니다. 스파와도 20분거리밖에 안걸려서 스파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식사하기도 좋은 화담원이었습니다.
아산 파라다이스스파 도고 이용후기
[아산/여행] 아산 파라다이스스파 도고에서 따뜻한 겨울 온천여행
아산여행을 계획하고 계시거나 온천스파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파라다이스스파 도고 근처에는 마땅한 식사할 곳이 없으니 화담원에서 맛있는 식사 즐기시기 바랍니다.
'Food > 충청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산 도고 맛집] 정다운 연탄구이 통갈매기살 존맛탱 강추 (0) | 2020.02.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