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초밥 맛집 스시노미찌 고품격 회전초밥

 

한달에 한번씩 목동에 갈일이 있어서 목동 맛집을 찾아다니곤 하는데 이번에는 초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초밥맛집을 찾아보다가 목동 41타워에 위치한 스시노미찌를 찾게 되었습니다. 매일 지나다니다가 웨이팅하고 있는 것만 보고 먹어보자는 생각은 하지 못했는데 드디어 한번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무한리필이나 모듬초밥처럼 세트로 나오는 것이 아닌 회전초밥 및 주문하는 초밥을 먹을 수 있는 스시노미찌에 대해서 솔직후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시노미찌

주소 : 서울 양천구 목동 917-9 현대41타워 1층

영업시간 :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주말은 없음)

메   뉴

 

제가 방문한 시각은 오후 두시가 살짝 넘은 시간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앞에 여섯팀이나 있었습니다. 가격이 그렇게 저렴하지 않은 회전초밥집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걸 보니 더욱 더 기대되었습니다.

 

 

웨이팅은 입구에 있는 카운터 직원에게 명수를 말하면 명단에 추가해 주었으며 대기 번호를 지급해 주었습니다. 전자진동벨이 아닌 일반 종이에 숫자를 적혀있고 코팅한 대기번호였습니다. 앞에 여섯팀이 있었기에 최소 30분은 기다려야 했습니다.

 

 

대기자들을 위해서 입구쪽에 대기석이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앉아서 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대기번호를 불렀을때 없으면 다음 순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다른곳을 돌아다닐 수는 없었습니다.

 

 

1층은 회전초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고 2층은 코스요리나 사시미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룸으로 되있는 곳이었습니다. 프라이빗하게 코스요리로 즐기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엔 한번 코스요리도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층 회전초밥을 너무나 맛있게 먹었기 때문이겠죠! 지금부터 회전초밥 후기 시작합니다.

 

 

자리를 배정해주면 수저와 접시 등 기본적인 세팅이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바로 앞에서 쉐프분들이 초밥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고 원하는 초밥을 직접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서 주시기도 합니다. 초밥들이 색깔접시별로 돌아가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초밥을 편하게 집어서 먹으면 되었습니다.

 

 

 

회전하는 초밥은 종류가 한정되어 있었기 때문에 원하는 초밥을 메뉴판에서 고르시거나 세트로 위의 메뉴판이 따로 묶어놓아서 쉽게 시켜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군함초밥 3종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타코를 너무 좋아해서 군함은 안먹고 갈 수 었었습니다. 세가지 군함초밥 모두다 정말 풍미있고 맛있었습니다. 대만족이었습니다.

 

 

보통 파란색접시가 평균적인 가격의 초밥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한접시당 3700원이었으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광어초밥, 연어초밥, 튀김초밥등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광어초밥은 정말 두툼하면서도 광어가 싱싱해서 인지 쫄깃쫄깃함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특히 스시노미찌는 밥의 양이 그리 많지 않고 회가 굉장히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서 초밥의 진정한 맛을 느끼기에 좋았습니다.

 

 

 

접시 중에 가장 비싼 초밥은 은색 접시 초밥이었는데 피조개 초밥과 보리새우 초밥을 먹어보았습니다. 피조개 초밥은 살짝 불에 익혀서 그런지 정말 부드러웠고 입안에서 녹을 정도로 맛있어서 두접시나 먹었습니다. 보리새우 초밥도 새우의 탱탱함이 느껴지는 싱싱함이 느껴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싼 초밥은 비싼 가격의 값을 한다고 느낄 수 있는 스시노미찌였습니다.

 

 

장어초밥은 직접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장어가 엄청 크게 밥위에 덮여있어서 먹으면 정말 힘이 날 것같은 비주얼이었습니다. 어느 초밥하나 맛없어보이지 않고 아쉬움이 느껴지는 초밥이 없었습니다.

 

 

다먹으면 직원분이와서 접시별로 정산을 해주시고 빌지를 가지고 카운터에 가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대기시간이 길어서 입장할때 5% 특별할인권을 주셔서 5%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총 70000원 정도를 결제하였습니다. 두명이서 7만원이라는 가격이 비싸긴 했지만 전혀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파란색 접시만 적당히 드셔도 많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드실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초밥과 해산물을 너무 좋아해서 초밥집은 정말 맛있는 집이 아니면 추천을 드리지 않지만 스시노미찌는 강력추천 드립니다. 신선도나 맛 어느하나 빠지지 않았으며 직원분들의 친절함은 덤이었습니다. 가격면에서는 회전초밥인 만큼 약간은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지만 맛있는 초밥으로 여러분에게 꼭 화답할 것이라고 확신드립니다. 맛있는 초밥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스시노미찌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2019.03.07 - [Food/서울(Seoul)] - 연남동 맛집 박용석 스시에서 대형 초밥 즐기기

 

연남동 맛집 박용석 스시에서 대형 초밥 즐기기

연남동 맛집 박용석 스시에서 대형 초밥 즐기기 해산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횟집이나 초밥집을 즐겨가기도 하고 맛집을 여기저기 찾아 돌아다닙니다. 그러다 저번 주말은 초밥이 너무나 먹고

jay247.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