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아는 해돋이 명소 대방출!

 

새해의 시작을 더욱 의미있게 만들어줄 숨겨진 해돋이 명소들을 소개합니다. 이곳들은 주변의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현실에서 벗어나 한 줄기 희망의 빛으로 새해의 첫 순간을 맞이할 수 있는 곳들입니다.


1. 서울 해돋이 명소: 서울 남산 서암문

 

(주소: 서울 중구 남산공원길 105)

소개: 서울의 중심에 위치한 남산은 많은 이들이 모여 새해의 첫 빛을 바라보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그 중에서도 서암문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지 않아 조용하게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힙니다. 서암문에서는 도심의 높은 건물들과 함께 흐르는 한강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서울의 조용한 아침을 맞이하고 싶다면 서암문에서 해돋이를 기다려보세요.

 


2. 강원도 해돋이 명소: 양양 해돋이 공원

 

(주소: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강산해안길 28-11)

서해와 일출이 만나는 양양 해돋이 공원은 한적한 분위기와 함께 멋진 일출을 즐길 수 있는 명소입니다. 해안선을 따라 놓인 해돋이 전망대에서는 동해의 파도 소리와 함께 새해를 맞이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평온한 해변이 펼쳐져 자연 속에서 새해의 시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강원도 해돋이 명소: 대관령 양떼목장

 

(주소: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두만길 167-65)

자연 속에서 양떼와 함께 맞이하는 해돋이는 일상의 소란을 잊게 만들어줍니다. 푸르른 초원과 함께 태양이 떠오르는 풍경은 마치 동화 속 이야기처럼 아름답습니다. 대관령 양떼목장은 숨겨진 명소로서, 도시의 소음에서 벗어나 고요한 새해의 아침을 만끽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4. 경상도 해돋이 명소: 하동 죽녹원

 

(주소: 경남 하동군 하동읍 죽녹로 1450)

죽녹원은 아름다운 대나무 숲 속에서 펼쳐지는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해돋이와 함께 피어나는 대나무의 그림자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조성하며, 고요한 자연 속에서 새해의 시작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명소가 아니어서 조용하게 특별한 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제주도 해돋이 명소: 성읍민속마을 뒤 오름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성산읍 삼달로 171-15)

성읍민속마을 뒤 오름은 제주도에서 많이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 중 하나입니다. 오름 정상에서의 해돋이는 성산일출봉과는 다른 매력을 뽐냅니다. 한적하면서도 아름다운 전망이 펼쳐지며, 마을의 가옥과 함께 일어나는 해돋이는 고요함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일출을 눈앞에서 만끽하며 제주의 평화로운 아침을 즐겨보세요.

 


이번 새해, 기존에 알려진 명소 이외의 숨겨진 해돋이 명소들을 찾아 색다른 경험을 즐겨보세요. 조용한 분위기와 함께 나만 아는 특별한 공간에서 행복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해가 시작되는 그 순간, 희망과 기대로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2018.12.27 - [Travel/강원도] - [강릉/여행] 2019년 해맞이는 아름다운 강문해변에서

 

[강릉/여행] 2019년 해맞이는 아름다운 강문해변에서

[강릉/여행] 2019년 해맞이는 아름다운 강문해수욕장에서 지난 여름 바닷가를 한번도 가보지 못한것이 아쉬워 여름이 끝나갈 무렵 무작정 계획을 잡고 바다로 떠났습니다. 동해바다를 택하였고

jay247.tistory.com

 

+ Recent posts